영화는 슬프다고 들었다. 대강의 스토리는 1년전 죽은 아내가
다시 돌아온다. 그러나 기억은 다 잃어버린채...
여기까지의 정보만 접하고 영화를 감상하였다.
영화는 물론 약간 눈물샘이 고이는 부분이 있었다.
하지만 그게 이 영화의 다가 아니었다!
공상같지만 더욱 현실적이고, 슬프지만 더욱 희망적이다.
더욱 자세한 것은 아직 감상을 하지 않은 분을 위해서
여기까지만....
하지만 자신있게 나는 이 영화를 올해 본 영화중 베스트1위라고
단연 말할수 있다.
더욱이 이 영화 촬영후 영화속 남녀 주인공이 실제로
곧 결혼한다는 소식을 듣고 또한번 놀랐다.
남자배우는 우리에게 별로 많이 알려지지 않은 배우 나카무라 시도(32)지만
여자배우는 일드를 좋아한 분이라면 친숙하게 잘 알려지고
많은 남성팬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했던  타케우치 유코(25)이다.
아무쪼록 영화처럼 두 사람이 중도에 헤어지지 않고
끝까지 잘 갔으면 했는데... 좀 아쉽네요
어쨌든 영화는 죽기전에 꼭 볼 영화입니다 !!!


각본 a++ 연기 b+ 촬영 b+ 음악 b- 전체적 작품성 a+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많은 이들이 공감할 내용의 전화를 걸까 말까 고민하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졸업식후 방명록을 남겨달라는 여주인공의 무뚝뚝한 표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장면의 감동은 영화 본 분만 알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자는 여자가 자기 곁에 있는것만으로도 행복을 느낄 수 있었다.  하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자가 춥다하자 남자는 자신의 한쪽 주머니를 빌려준다. 그리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애들은 이처럼 비가 오면 빨리 개었으면 하는 바램에 
테루테루 보우즈를 매달곤 한다.
하지만 아이는 거꾸로 매단다. 의미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란한 가족의 행복. 하지만 장마는 곧 끝날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자는 기억을 잊어버렸다. 그래서 둘의 사랑이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남자에게 물어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란 해바라기가 만발한 아름다운 컷씬.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케우치 유코. 일본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많은
일드 팬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하는 여배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는 동안 이처럼 왼쪽엔 어린왕자의 동화책처럼
동화애니메이션이 나타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 만나러 가는 중인 여주인공.  여러분도 지금 만나러 가세요. 망설이지 말고... 




 
Posted by 구름따라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