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ㄴㄴ 치킨
맛있다고 해서 함 시켜먹어보았습니다.
다른데와 다르게 마치 피자박스처럼 오는군요.
안에는 몇 안되는 피클,하얀무,콘샐러드,소스,콜라와
같이 있네요.
이거 다빼고 걍 2000천원가량 가격다운되어도
괜찮을듯한데...
음...하얀무는 있어야겠네요.
맛은 양념은 너무 달더군요
후라이드는 소스랑 찍어 먹지 않으면 별 맛이 안나네요
전체적으로 한3p까지는 맜있는데 그이상 먹으니
역시 느끼함이 전해지네요.
총평으로 동네 별로 유명하지 않는 일반 치킨집과 비교해
더 맛있다는 느낌은 없더군요.
어쨌든 오늘 밤은 이걸로 허기를 달래겠네요. ^^
Posted by 구름따라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