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제는 遊星少年パピイ 유성소년 빠삐

북미제목은 Prince Planet

우리나라 제목은 우주의왕자 빠삐


원작자 히데오키 이노우에

총 52화


60년대 초 인기를 얻은 히데오키 이노우에의 원작만화를 바탕으로 극화한 작품이다. 우주행성 라디온에서 은하연합의 회의가 열리고 있다. 안건은 과연 지구와 교섭을 할 것이고 그들을 은하연합의 일원으로 받아들일것인가이다.
하지만 화성인들을 포함한 대다수의 은하인들은 지구인들이 교활하며 사악한 본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그들과 가까이 하는 것은 위험을 초래한다며 반대한다. 은하연합에선 과연 지구인들이 자격이 있는지 심사하기 위해 그들을 직접 체험할 사절을 극비리에 파견하니 바로 라디온의 왕자 빠삐이다.

빠삐는 아이큐가 300이 넘는 초천재로 우수한 자질을 인정받아 파견되기 위한 여러가지 과학지식이나 인성교육같은 트레이닝을 받는다. 교육을 이수한 이후 곧장 지구로 날아간 빠삐..

지구에서 다이아나란 소녀을 만난 빠삐는 그들 가족과 함께 살며 지구를 체험한다. 그러면서 평화를 위협하는 악당들과 정의를 수호하기 위해 일전들을 벌이는데 그의 목에 걸린 펜던트가 그에게 초능력을 부여한다.

평상시엔 평범한 소년이지만 위험에 처해질때는 그의 고향 라디온에서 그의 펜던트로 힘을 전송하여 핵에너지를 부여하는데, 다만 지나치게 힘을 소비할 경우 방전되는 약점이 있다. 펜던트 없이는 보통소년으로 전락하기 때문에 이 약점은 그에게 많은 위험을 초래하기도 한다.

결국 시간이 지나 고향인 라디온으로 돌아가는 빠삐, 향수병으로 지구에 있을시 고향 생각에 힘들었던 빠삐이지만 지구에서의 소중한 추억들은 그에겐 귀중한 경험이 되었다. 지구와 지구인들에 대한 따뜻한 감정과 호의를 간직하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는 원 주제가

아래는 국내방영시 주제가



Posted by 구름따라
l